[경영,경제]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경영,경제]기업분~ 할 방향.pptx 파일정보

[경영,경제]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0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경영,경제]기업분~ 나아가야 할 방향 자료설명

[경영,경제]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경영,경제]기업분~ 나아가야 할 방향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경제]기업분~ 할 방향.pptx)

_SLIDE_1_
_SLIDE_2_
SUBWAY의 마케팅분석
_SLIDE_3_

About ‘SUBWAY ’
SWOT 분석
4P분석 / STP분석
실패이유
(문제점 &해결방안)
결론
목차
_SLIDE_4_
SUBWAY 소개
잠수함을 닮은 거대한 빵(Sublime Sandwich)에 각종 야채고기치즈소스를 듬뿍 넣어 기존 패스트푸드점과 `차별화된 길(Way)`을 간다는 뜻으로 회사명을 `서브웨이`라 지었다.

SUBWAY Sandwich는 기존의 Sandwich와 뚜렷이 구별되는 Home made Bread (매장에서 굽는 빵), Cold-Cut(기름에 굽거나 튀기지 않는 재료), Order to made (고객 주문 방식)의 SUBWAY만의 독특한 강점으로 저지방,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건강 다이어트 샌드위치라는 확실한 차별점을 가진 신개념의 Fast food
_SLIDE_5_
시 장 분 석
_SLIDE_6_
McD
POP
서브웨이
고작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