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hwp 파일정보
티켓몬스터.hwp
티몬 마케팅연구 -~후 마케팅전략수립 자료설명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의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총 1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티몬 마케팅연구 -~후 마케팅전략수립 자료의 목차
1. 티켓몬스터 기업소개와 역사
2. 티몬 기업특징과 핵심역량
3. 티몬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티몬 향후마케팅전략 수립
(1) 새로운 STP전략 설정
1) Segmentation 전략수립
2) Targeting 전략수립
3) Positioning 전략수립
(2)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설정
1) Product 전략수립
2) Price 전략수립
3) Place 전략수립
4) Promotion 전략수립
본문내용 (티켓몬스터.hwp)
티켓몬스터(Ticket Monster)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 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로 정해진 수 이상이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확정되는 이른바 소셜커머스 업체다. 본사는 한국 최초의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업체로 2010년 5월, 미국 와튼스쿨ㆍ맥킨지앤컴퍼니 출신의 신현성 대표가 대학동기와 카이스트 출신 2명 등과 함께 설립했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