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마케팅,홈~tp,4p.pptx 파일정보
홈플러스 마케팅,홈플러스 기업분석,홈플러스 할인점,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홈플러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홈플러스 마케팅,홈~wot,stp,4p 자료설명
홈플러스 마케팅,홈플러스 기업분석,홈플러스 할인점,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홈플러스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홈플러스 마케팅,홈~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홈플러스 마케팅,홈~tp,4p.pptx)
_SLIDE_1_
Home plus
_SLIDE_2_
INDEX
할인점이란
Home plus
오프라인전략
온라인 전략
1. 할인점 현황& 특징
2. 성장이 어려운 할인점
1. 홈플러스 기업소개
2. 홈플러스 문제점
solution
1. 평생학습 계좌제
2. 유치원 사업
3. 홈플러스 PB
1. 홈플러스 온라인현황
2. 온라인 문제점과 개선방안
_SLIDE_3_
할인점이란
_SLIDE_4_
저가대량 판매의 영업방식.
전국 유명제조업체 상표를
일반 상점보다 항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할인점이란
할인점 현황& 특징
할인점
영향력
시장지배력 확대
마진 축소, 원가절감& 합리적 소비
유통구조 선진화
가격파괴/ 저가격지향
직거래 확대 / 유통의 효율화
_SLIDE_5_
할 인 점
1990년대 글로벌 대형마트 개점 후
저성장 창고형
토종업체들 빠른 성장 ; ‘원스톱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