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2024년 2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 MPR의 정의를 내린 후 MPR의 주요 기능들과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설명 PR의 기법 등

홍보론 2024-2~4-2-기말.hwp 파일정보

홍보론 2024-2-기말.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미디어영상)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홍보론 2024년 ~명 PR의 기법 등 자료설명


– 교재에 근거하여 쉽고 자세한 설명을 담아 정성을 다해 작성하였습니다.
– PR의 전술에서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 그리고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 MPR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MPR의 주요 기능들과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홍보론 2024년 ~명 PR의 기법 등 자료의 목차


– 위기 관리 상황에서 PR 기법을 활용해서 위기관리를 잘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상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 현대 사회에서 PR이 발달하게 된 이유 8가지를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 과제물 지시사항에 따른 형식과 내용으로 완벽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한눈에 내용이 들어올 수 있게 가독성을 고려하여 일목요연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한글맞춤법을 준수하였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양질의 리포트를 작성하시는 데,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과제물로 리포트 작성에 참고하시어 좋은 성적 받으세요.^^

글자 모양(맑은고딕, 장평 100%, 크기 10 pt, 자간 0%)

과제 스트레스 싹~ 학점 쑥~

목차

* 다음 문항에 답하십시오. (총 50점)

1. 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15점)
1) 퍼블리시티 개념
2) 퍼블리시티의 기능
(

본문내용 (홍보론 2024-2~4-2-기말.hwp)

* 다음 문항에 답하십시오. (총 50점)

1. 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15점)

1) 퍼블리시티 개념

퍼블리시티는 영어 publicize의 명사형으로서 주지(周知), 공표, 선전, 광고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PR에서 Publicity는 언론매체를 통한 공시(公示)활동을 의미하는데, 가장 보편적인 언론 대응의 형태로서 뉴스 가치가 있는 내용을 기사로 작성하여 언론사에 배포하는 행위를 말한다. 우리나라에서는 PR이라는 용어 대신 홍보라는 용어가 퍼블리시티에 해당하는 것으로서 널리 알린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PR 실무자가 신뢰를 바탕으로 언론과의 관계 구축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필요할 때 퍼블리시티를 쉽게 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PR 주체에게만 유리한 퍼블리시티 행위는 언론의 관심을 받지 못할 뿐만 아니라, 비록 성공한다고 해도 수용자들의 관심을 끌지 못하며 결과적으로 뉴스 가치가 없는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