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고객,셀프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서비스,고객,셀프서~tp,4p.pptx 파일정보

서비스,고객,셀프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ppt

서비스,고객,셀프서~wot,stp,4p 자료설명

서비스,고객,셀프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서비스,고객,셀프서~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서비스,고객,셀프서~tp,4p.pptx)

_SLIDE_1_
서비스제공에서 고객의 역할

_SLIDE_2_

고객역할의 중요성 예시

서비스고객의 다양한 역할 논의

품질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고객을 효과적으로 참여시키는 전략
본장의 목적
_SLIDE_3_
서비스제공에 있어서 고객의 중요성
서비스를 받는 고객
동료고객
_SLIDE_4_
서비스제공에 있어서 고객의 중요성
서비스 = 연극
직원:고객=배우:관객
성과=이들 사이의 상호작용의 결과
상호작용의 유지와 향상
배우의 연기와 관객의 참여에 의존

_SLIDE_5_
서비스제공에 있어서 고객의 중요성
서비스를 받는 고객

제공프로세스
고객
직원
서 비 스 스 케 이 프
_SLIDE_6_
서비스제공에 있어서 고객의 중요성
서비스에 따른 고객의 참여수준

서비스제공 동안 고객참석만 요구됨.
중간
서비스창조에 고객자원의 투입이 요구됨.

고객과 제공자가 함께 서비스 창조
– 제품이 표준화되어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