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마케팅 성공전략과 생산,유통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ZARA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ZARA.hwp 파일정보

ZARA.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ZARA 마케팅 성~향후나아갈방향 제시 자료설명

ZARA 마케팅 성공전략과 생산,유통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ZARA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ZARA 자라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ZARA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ZARA 마케팅 성~향후나아갈방향 제시 자료의 목차

1. ZARA 자라 브랜드소개

2. ZARA의 성공전략

3. SPA 산업분석

4. ZARA SWOT분석

5. 가치사슬분석

6. STP 분석

7. ZARA의 생산과 유통전략

8. ZARA 마케팅 사례
(1) 신속한 대응전략
(2) 차별화 마케팅
(3) 온라인 마케팅

9.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전략개요
(2) 마케팅믹스 전략
– Product
– Price
– Promotion

10. ZARA의 한국시장 부진이유

11.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ZARA.hwp)

ZARA 자라는 스페인의 INDITEX가 모기업인 대표적SPA 브랜드로ㅆ 1975년 라코루냐 1호점을 시작으로 1988년 처음으로 포르투칼에서 해외로 확장을 시도하였으며, 1997년 일본, 1999년 캐나다와 영국 등 해외진출 범위를 확장해나갔다.
현재 ZARA 자라는 한국, 인도, 러시아등 88개국에 진출, 약 2,10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있다
ZARA 자라는 다품종 소량생산’에 초점을 맞추고 여러 디자인의 옷을 약 2주안데 빠르게 만들어낸다. 그리고 희소성이라는 가치창출, 디자인 유행 실패시 재빠른 위기관리로 대응하고있다
ZARA는 자국 스페인 자라 매장에 비해 한국 자라의 매장 상품가격이 훨씬 비싼 단점을 가지고있그며 다른 SPA 브랜드에 비해서도 값이 비싼편이다.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